▲ 사진=푸드나무
[개근질닷컴] 랭킹닭컴이 명절 연휴 하루 전날인 1월 23일까지도 배송 서비스를 운영한다.
1월 22일 닭가슴살 플랫폼 랭킹닭컴 관계자는 “예년보다 이른 날짜로 급작스럽게 다가온 설에 매년 구매하던 선물세트를 준비하지 못한 사람들도 부지기수”라며 “이처럼 선물세트를 아직 구매하지 못한 사람들을 위해 연휴 하루 전날인 1월 23일까지 배송 서비스 실시한다”고 말했다.
이런 배송이 가능한 것은 랭킹닭컴의 ‘특급배송’ 서비스 덕분이다. 파주 물류센터를 중심으로 수도권 지역을 대상으로 운영되고 있는 특급배송 서비스는 주문한 제품을 주문한 당일에 받아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새벽배송으로 선택해 받아볼 수 있도록 편의성을 극대화한 배송 서비스이다.
랭킹닭컴은 이러한 배송 서비스를 이번 명절의 선물세트 배송에도 적용해 닭가슴살 대표 브랜드 맛있닭의 ‘닭가슴살 선물세트’를 설 연휴 하루 전날인 1월 23일까지 랭킹닭컴 홈페이지 및 앱 주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이어 랭킹닭컴 측은 연휴를 맞아 몇 가지 선물 세트를 추천했다. 추천 제품으로는 맛있닭의 ‘닭가슴살 선물세트’를 비롯해 캔 형태로 부담 없이 선물하기 좋은 ‘닭가슴살 햄 선물세트’, 최근 출시된 신제품인 벌꿀 스틱 제품 ‘여왕스틱’ 선물세트, 남해 흑마늘로 제작한 ‘네이처엠 흑마늘즙’ 등이다.
한 랭킹닭컴 관계자는 “올해 평소보다 빠른 설 연휴로 인해 선물을 미리 준비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23일까지 당일 배송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며 “기존 판매해오던 제품들 이외 보내는 분도, 받는 분도 만족할 수 있도록 자양강장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