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위로위로 홈

FC서울, 새롭게 바뀐 홈 유니폼 ‘SOUL OF SEOUL’ 공개

등록일 2020.01.28 16:01 youtube instagram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공유하기


▲ 사진=FC서울

 

[개근질닷컴] FC서울이 2020시즌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이하 ACL) 홈 유니폼 ‘SOUL OF SEOUL’을 공개했다.

 

프로축구 K리그1 FC서울 1월 28일 “3년 만에 ACL에 복귀한 FC서울이 심혈을 기울여 만든 ‘SOUL OF SEOUL’은 아시아 무대에서의 부활을 바라는 모든 팬들의 염원을 담은 ACL 전용 홈 유니폼이다”라고 말했다.

 

무엇보다 2020시즌 FC서울이 표방하는 ‘THE SEOULDAUM(더 서울다움)’에 걸맞은 품격을 바탕으로 한 FC서울의 세련된 이미지와 실용성을 한껏 담아낸 작품이다.
 

ACL 진출을 기념해 제작된 ‘SOUL OF SEOUL’ 은 기능성과 함께 스타일을 더욱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최신 기술을 접목해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경기에 집중할 수 있게 했을 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팬들도 착용하기 편리하게 제작됐다.

 

FC서울 관계자는 “특히 유니폼의 기능성만을 강조되던 한계를 넘어 패션으로서의 실용성도 높이며 고유 컬러인 레드&블랙 스트라이프를 색다른 스트라이프 스타일로 슬림하게 디자인해 선수들의 빠른 속도감을 표현했고 화이트 컬러의 유니폼 바지는 클래식한 스타일로 제작돼 유니폼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고 전했다.

 

FC서울의 신규 유니폼 ‘SOUL OF SEOUL’은 FC서울 상설매장인 FC서울 팬파크에서 1월 28일 경기 당일 현장 판매를 진행하고, 3일 뒤인 31일부터 온라인샵과 팬파크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허준호 (hur.jh@foodnamoo.com) 기자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20-01-28 16:01:25 
허준호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더보기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보디빌딩 연예 스포츠 건강

GGJ 유튜브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핫피플 더보기

커뮤니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