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김병정 기자
[개근질닷컴] 나바코리아가 코로나19로 고통받는 이들을 위한 성금 모금에 동참했다.
나바코리아는 공식 파트너사인 프로퍼센트 스튜디오와 함께 단체 바디프로필 기부이벤트를 진행한다.
나바 측 관계자는 “대회 출전을 위해 긴 시간 준비해온 선수들을 독려하고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고통받는 분들을 응원하고자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취지를 밝혔다.
이어 “해당 기부 이벤트는 4월 11일 스위스 그랜드 호텔 컨벤션센터(구 그랜드 힐든 서울)에서 열릴 예정인 ‘2020 NABBA 아시아 오픈 챔피언십(AOC)’ 대회 개최 여부와 무관하게 진행된다”라며 “이벤트 참가인원에 따라 촬영 형식은 변경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나바코리아 김영준 감독은 AOC 대회 개최 여부에 대해 “AOC 대회에 대한 연기나 취소는 계획하고 있지 않다”라며 “정상 진행을 기본 원칙으로 대회를 준비 중이지만, 코로나19 확산 경과를 지속적으로 주시 중이다”라고 입장을 밝힌 바 있다.
▲ 사진=김병정 기자
한편, 이달 15일에 경기도 분당에서 진행되는 이번 단체 바디프로필 기부이벤트는 상반기 나바코리아 대회 신청자를 대상으로 하며, 참여 기부 금액은 인당 5만원이다.
참가신청은 나바코리아 홈페이지에서 받고 있으며, 신청 기간은 3월 6일까지다. 이벤트 관련 문의는 카카오 플러스채널 ‘나바코리아’를 통해 가능하다.
나바코리아의 단체 바디프로필 이벤트로 모인 금액은 전액 대구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