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나바코리아
[개근질닷컴] 나바코리아가 단체 바디프로필 기부이벤트 결과물을 공개했다.
나바코리아는 18일 공식 채널을 통해 지난 15일 경기도 분당에서 진행된 코로나19 단체 바디프로필 기부이벤트 결과물을 게시했다.
앞서 나바코리아는 대회 출전을 위해 긴 시간 준비해온 선수들을 독려함과 동시에,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고통받는 이들을 응원하고자 해당 이벤트를 기획한 바 있다.
이번 단체 프로필 행사에는 소정의 기부금을 낸 2020시즌 상반기 나바코리아 대회 출전자 8명의 자진 참여로 치러졌다. 클래식모델 조현재부터 오승국, 김재민(이하 보디빌딩), 윤종욱, 강상묵, 김한희, 강성균(이하 스포츠모델)과 유일한 홍일점 비키니모델 유혜인이 그 주인공.
▲ 사진=나바코리아
나바코리아 관계자는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전 세계적 영향으로 그 어느 때보다 긍정적인 마음가짐과 강한 의지가 중요한 가치를 가지는 시기다”라며 “어려운 때에 도전의 끈을 놓지 않고 묵묵히 대회를 준비하는 선수의 마음으로 우리 모두가 각자의 자리에서 준비함으로써 다가오는 새로운 기회를 맞이해야 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도전의 의지와 긍정의 마음으로 함께 해주신 선수분들께 감사함을 전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단체 바디프로필 이벤트로 모인 소정의 기부금은 선수 개인이름으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