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부산 아이파크
[개근질닷컴] 홈경기를 치르는 부산이 ‘방구석1열’ 집관 이벤트로 다시 한번 팬들과 더욱 가깝게 만날 예정이다.
부산 아이파크는 오는 30일 오후 7시 부산구덕운동장에서 수원 삼성 블루윙즈와 ‘하나원큐 K리그1 2020’ 홈경기를 치른다. 울산 현대와의 경기에서 첫 승점을 얻은 부산이 수원을 맞아 어떤 경기를 치를지에 대해 주목되는 경기다.
부산 관계자는 28일 “수원전을 맞이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방구석 1열 집관 인증샷 온라인 이벤트다.
앞서 부산은 지난 전북과의 올 시즌 첫 홈경기에서 방구석 1열 집관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팬들의 높은 참여 속에 이뤄진 열기를 이어가고자 온라인 이벤트 시즌2를 준비한 것으로 보인다.
방구석 1열 집관 이벤트는 코로나19로 인해 경기를 집관하는 나만의 노하우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개해서 ‘#부산아이파크 #부산방구석1열’을 해시태그 하면 된다.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치킨 기프티콘, 엠블럼/똑디쿠션, 구덕 스타디움마그넷을 전달할 예정이다.
부산 구단은 “현장 직관이 어려운 팬들을 위해 마련한 이벤트다”라며 “방구석1열 집관 이벤트를 통해 축구도 보고 치킨 기프티콘 등으로 직관에 대한 배고픔을 해결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