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맥스큐
[개근질닷컴] 국내 최대 규모의 피트니스대회 머슬마니아가 하반기 일정을 확정했다.
2020 맥스큐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코리아 챔피언십이 10월 17일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에서 막을 연다.
단백질 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대표 김근범) 주관으로 열리는 ‘셀러비와 함께하는 2020 맥스큐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코리아 챔피언십’(이하 2020 머슬마니아 하반기 대회)는 12일부터 대회 참가 신청이 오픈됐다.
머슬마니아는 오는 8월 31일까지 1차 참가접수를 마감하고, 2차 참가접수는 9월 1일~9월 17일 진행한다. 종목별 선착순 마감된다.
대회 종목은 ▲보디빌딩 ▲피지크 ▲피규어 ▲피트니스 ▲모델 ▲미즈비키니 등 총 6개의 종목으로 구성된다.
머슬마니아 코리아 공식 카페에서 신청 접수하면 스포맥스 온라인 스토어로 온라인 간편 결제가 가능하다.
머슬마니아 챔프 이원준은 “머슬마니아는 대중들이 기억하는 단 하나의 대회다. 머슬마니아를 통해 SBS 생방송 좋은아침을 비롯해 다양한 미디어에서 활약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며 지난 과정을 돌이켜 봤다.
머슬마니아 코리아 김근범 프로모터 역시 “머슬마니아는 그동안 황철순, 이원준, 유승옥, 낸시랭, 레이양, 최설화, 이연화 등 수많은 스타를 배출했다”며 “하반기 대회 역시 새로운 스타 산실의 장이 될 것” 이라고 기대했다.
대회 참가 문의는 머슬마니아 코리아 공식 메일(musclemania@spomax.net)과 카페(http://cafe.naver.com/muscle)를 통해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