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맥스큐
[개근질닷컴] 새로운 ‘피트니스 퀸’ 권예지가 커버를 장식한 피트니스 매거진 맥스큐의 1월호가 매진됐다.
머슬마니아 미즈비키니 그랑프리 권예지가 주요 온라인 서점에서 판매된 맥스큐의 1월 매진을 이끌며 ‘완판녀’로 자리매김했다
권예지는 척추측만증으로 인한 극심한 허리 통증을 극복하고, 국내 대표 피트니스대회인 머슬마니아에서 미즈비키니 그랑프리에 올리며 건강한 아름다움의 진수를 보여준 바 있다.
오랫동안 모델로 활동하며 불규칙한 식습관과 고질병인 척추측만을 바로잡고자 운동을 시작했다는 권예지는 11kg 감량에 성공하며 헬린이의 기적을 이끈 주인공이다.
사진=맥스큐
화보 촬영에서 권예지는 완벽한 몸매와 뛰어난 미모를 선보여 1월호 출간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그 결과 주요 온라인 서점 매진을 끌어내며 2021년 빛나는 주인공이 됐다.
권예지는 “선한 영향력을 주는 ‘머슬퀸’이 되고 싶어 머슬마니아 대회에 참가했는데, 맥스큐 2021년 신년호 단독 표지 모델로도 낙점돼 꿈만 같았다”며 “완판녀에 등극했다는 것이 아직도 믿기지 않는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런 인기에 힘입어 맥스큐는 오프라인 서점 중 교보문고 광화문점, 강남점, 합정점에 한해 스웨거 남성 향수 샤워젤 3종 중 1종을 현장에서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독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