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위로위로 홈

김보라 조병규 열애설에 “2월부터 만났다” 인정

등록일 2019.02.21 10:14 youtube instagram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공유하기

▲ 사진=KBS2 해피투게더 캡처


[개근질닷컴] 배우 김보라와 조병규가 열애설이 또 한 번 불거지자 열애를 인정했다.

배우 김보라(24) 조병규(23)가 최근 강남 일대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다. 그 결과 열애설이 불거졌고, 양 측 소속사는 “이달 초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두 사람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함께 영화를 보고 식사를 하는 등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전해졌다. 공개된 사진에는 여느 연인과 다름없는 스킵십도 시도하고 있다. 

앞서 두 사람의 열애설은 1월 3일 JTBC 드라마 ‘SKY 캐슬’ 메이킹 영상이 공개되면서 제기된 바 있다.

당시 영상에는 비틀거리던 김보라를 잡아줬던 조병규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후 조병규는 SNS 라이브 방송을 통해 “연애 안 한다. 지금 사귀고 싶은 사람도 없다”고 해명했다.

김보라, 조병규는 KBS2 예능 ‘해피투게더4’에 출연했을 당시에도 “사실무근”임을 밝혔다.

두 사람은 최근 종영한 JTBC 드라마 ‘SKY 캐슬’에 ‘김혜나(김보라)’, ‘차기준(조병규)’ 역으로 출연했다. 
 
드라마의 뜨거운 인기에 이어 두 사람의 연애까지 공식화 되면서 대중의 관심이 이어지는 모양새다.

권성운 기자(kwon.sw@foodnamoo.com)
 
개근질닷컴 (kwon.sw@foodnamoo.com) 기자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19-02-21 10:14:37 
개근질닷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더보기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보디빌딩 연예 스포츠 건강

GGJ 유튜브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핫피플 더보기

커뮤니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