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피트니스코리아
[개근질닷컴] 제2회 피트니스코리아 선발대회가 열린다.
피트니스코리아 박용수 회장은 2월 21일 개근질닷컴에 “오는 5월 25일 부산 경상대학교에서 제2회 피트니스 코리아 대회가 열린다”고 밝혔다 .
피트니스코리아 선발대회는 지난해 11월 열린 제1회 대회를 통해 심장병 어린이 후원으로 훈훈한 감동을 준 바 있다.
박용수 회장은 “이번 제2회 대회 역시 그랑프리 상금은 심장병 어린이 후원으로 진행된다”며 “입상선수 이름으로 한국심장재단에서 기부증서가 발급된다”고 알렸다.
지난해 짧은 준비 기간에도 불구하고 주최 측의 노력과 선수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성공을 거둔 대회는 이른 시기 2회 대회를 열었다.
사회 환원과 취약 계층 지원이란 귀한 취지에 동참한 많은 구성원과 선수, 그리고 팬들이 이 대회를 열게 한 원동력이다.
2회 대회는 규모를 훨씬 더 늘렸다. 머슬 경기도 3개 체급으로 나뉘어 열고, 여자 피규어 부분도 신설했다. 거기에 추가로 남자 그랑프리뿐만 아니라 여자 그랑프리까지 선발한 계획이다.
상금 규모도 지난해 100만 원에서 올해 200만 원으로 2배 늘렸다. 그만큼 기부의 감동 또한 더해질 전망이다. 그외에도 체급 1~3위 선수들의 상금과 입상 선수들의 상품과 트로피의 질도 더 업그레이드 시켰다.
이를 위해 주최,주관 피트니스코리아, 부산경상대학교, 아르카를 비롯한 많은 협찬사가 힘을 모았다 .
지난해 고신대학교 복음병원에 이어 올해는 부산 경상대학교(진리관 콘서트홀)에서 경기가 열릴 예정이다.
기부와 대회 출전이란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제2회 피트니스코리아 대회는 2월 25일부터 30일까지 1차 접수를, 4월 1일부터 5월 10일까지 2차 접수를 한다.
대회 상세 정보와 접수 방법은 개근질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원익 기자(one.2@foodnam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