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WKBL
[개근질닷컴] WKBL(한국여자농구연맹)의 공식 유튜브 ‘여농티비’가 구독자 1만명 달성
WKBL(한국여자농구연맹)은 5일 “공식 유튜브 채널 ‘여농티비’가 구독자 1만 명 달성을 기념하는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알렸다.
지난 2018년 5월 처음으로 개설된 여농티비 채널은 매년 구독자 수가 꾸준히 증가해 약 2년 9개월 만에 구독자 1만 명을 돌파했다.
이번 이벤트는 구독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소정의 상품을 마련하여 댓글 참여 이벤트, 구독 인증 이벤트 등 두 가지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댓글 참여 이벤트는 여농티비에 업로드 된 이벤트 영상에 여농티비 응원 및 1만명 달성 축하 댓글을 남기면 되고, 구독 인증 이벤트는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 스토리를 통해 여농티비 구독 인증 화면을 캡쳐하고 여농티비를 태그하면 참여 할 수 있다.
5일부터 오는 8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6개 구단 선수들의 경기 사진과 사인이 담긴 엽서 세트를 총 100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오는 14일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6명에게는 선수들의 손 편지가 담긴 초콜릿 세트도 선물로 제공한다.
여농티비는 경기 전, 후 선수들의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는 출근길, 신스틸러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구성하고, 매 경기 하이라이트, 수훈선수 인터뷰 영상을 빠르게 업로드하고 있다.
매주 경기가 없는 화요일에는 가장 흥미로웠던 명장면을 돌아보는 주간 하이라이트를 편성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올스타전 대체 콘텐츠로 모바일 3점슛 콘테스트, 랜선 팬 미팅 등 ‘올스타 TV’를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었다.
WKBL 관계자는 “코로나 19로 인해 올 시즌 팬들과 만날 기회가 적어진 만큼 영상 콘텐츠를 통한 소통에 집중하고 있다. 앞으로 더 다양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로 구독자 및 팬들과의 소통에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