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위로위로 홈

올해 KFA 주최 모든 대회서 ‘스포츠트라이브’ 축구공 사용

등록일 2021.03.03 18:07 youtube instagram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공유하기


▲ 사진=대한축구협회 홈페이지

 

[개근질닷컴] FA컵을 비롯해 올해부터 대한축구협회(KFA)가 주최하는 모든 국내 아마추어 대회에서는 ‘스포츠트라이브(SPORTSTRIBE)’ 축구공을 사용한다.

 

KFA는 지난 2일 오전 서울 신문로 축구회관에서 주식회사 스포츠트라이브와 공식 사용구 협찬 계약을 체결했다. 계약 기간은 오는 2024년까지 4년간이다.

 

스포츠트라이브는 지난 2012년 설립된 스포츠용품 제조 판매 회사로, 최근 급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국내 유망 기업이다.

 

이번 계약으로 스포츠트라이브 측은 KFA 주최 대회 사용구 독점공급권과 더불어 KFA 명칭·로고를 활용한 각종 마케팅 권리도 갖게 됐다.

 

대회별로 사용하는 축구공의 명칭도 별도로 정해졌다. FA컵과 K3·4리그, 대학축구 U리그에는 F24를 사용하고 초중고 리그에는 S1 플러스, 생활축구 대회는 S1이 공식 사용구로 활용된다.

 

이날 계약 조인식에는 KFA 김병지 부회장, 박경훈 전무와 ‘스포츠트라이브’의 황효진, 서정균 대표이사가 참석했다.

 

황효진 스포츠트라이브 대표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KFA 대회 축구공 공급을 통해 한국 축구 발전에 기여할 수 있게 돼 대단히 기쁘다”면서 “유·청소년 유망주들을 비롯한 국내 모든 축구 선수들이 스포츠트라이브의 축구공을 차면서 꿈을 이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박경훈 KFA 전무는 “축구공 협찬을 결정해준 스포츠트라이브에 감사드린다”라며 “더 재미있고 수준 높은 경기로 보답하겠다”고 화답했다.

 

권성운 (kwon.sw@foodnamoo.com) 기자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21-03-03 18:07:21 
권성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더보기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보디빌딩 연예 스포츠 건강

GGJ 유튜브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핫피플 더보기

커뮤니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