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이마트 제공
[개근질닷컴] 이마트가 야구단 창단을 기념해 엄청난 규모의 할인 행사를 벌인다.
이마트는 신세계그룹 야구단 ‘SSG랜더스’ 창단을 기념해 내달 1~4일 나흘간 올 상반기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롯데마트가 계열사 야구단인 롯데 자이언츠와 SSG랜더스가 맞붙는 개막전 경기를 앞두고 대규모 할인 행사를 기획하자 이마트도 대규모 할인 행사로 맞불 작전에 나선 것이다.
‘랜더스 데이’라고 이름 붙인 이번 할인행사에선 500여종이 넘는 품목을 할인하고, 이 가운데 하나를 사면 하나를 더 주는 1+1 행사 상품만 80여종에 이른다.
대표 상품은 한우와 활대게다. 내달 2~4일 이마트 엄선한우 1+와 1등급 전 품목을 행사 카드로 구매하면 40% 할인해주고, 내달 2~3일에는 러시아산 활대게를 8t 한정으로 기존 가격 대비 25% 할인가로 선보인다.
이마트 관계자에 따르면 한우는 많은 소비자가 혜택을 누리도록 100t 물량을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외에 미국산 LA식 냉동 꽃갈비, 칠레산 씨 없는 혼합포도 등도 특가 판매한다.
1+1 행사 상품도 풍성하다. 기저귀와 주방세제, 세탁세제, 구강청결제 등 생필품 25종이 해당된다. 양념류, 시리얼, 두부, 만두, 초콜릿 등 평소 많이 먹는 각종 식재료와 이마트의 자체 브랜드(PB) 상품인 피코크 인기 상품도 1+1 행사 대상이다.
가전제품도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준비했다. 특정 카드로 구매하면 상품권 프로모션이 중복으로 적용돼 할인 폭이 더 커진다.
행사 기간 온라인 쇼핑몰인 SSG닷컴과 편의점 이마트24는 별도의 기획 행사를 선보이며 랜더스 행사를 측면 지원한다.
SSG닷컴은 행사 기간 이마트 전단 행사를 운영하는 한편 새벽배송을 처음 이용하는 고객이 2만원 이상 구매하면 밀키트 2종과 베이커리 1종, 계란 등 4가지 상품 중 하나를 100원에 제공한다.
SSG랜더스의 승리를 기원하는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559명을 추첨해 SSG머니 1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있다.
이마트24는 내달 1~7일 음료와 아이스크림, 과자 등 인기 상품 32종을 1+1 또는 2+1 행사하고, 행사 카드 결제 시 추가 30% 할인 혜택을 준다.
▲ 사진=이마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