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기아자동차
[개근질닷컴] 기아자동차가 카카오와 함께 2월 19일(화) 오후 2시부터 ‘쏘울 부스터 라이브쇼’를 진행한다.
토크쇼 형식의 이번 행사는 기아차 공식 SNS와 카카오TV 등을 통해 생중계된다.
쏘울 부스터 라이브쇼는 쏘울 부스터가 가지고 있는 특장점을 고객들께 일방적으로 전달하는 방식을 넘어 고객들이 가지고 있는 궁금증에 대해 실시간 문답으로 소통하고자 기획됐다.
기아차는 객관적인 시각에서 쏘울 부스터를 바라볼 수 있는 자동차 전문가와 보다 정확하고 생생한 정보를 전달해 줄 수 있는 쏘울 부스터 상품 디자인 담당자를 섭외해 라이브쇼를 진행할 계획이다.
쏘울 부스터 라이브쇼는 디자인을 비롯해 각 트림별 구성에 대해 자세하게 소개하는 ‘쏘울 부스터 리뷰’ 코너와 경기도 광주시 일대를 직접 시승하면서 주행 성능과 각종 첨단 기능을 소개하는 ‘시승 라이브’ 등의 코너로 구성된다.
기아차는 더 많은 고객과 소통하고 쏘울 부스터에 관해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카카오TV, 유튜브, 페이스북 등을 통해 라이브쇼를 생중계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쏘울 부스터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을 환기하고 차량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드리고자 라이브쇼를 마련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기아자동차는 앞으로도 고객분들과 진정성 있는 소통을 위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쏘울 부스터는 1월 말 획기적인 디자인 변화와 상품성이 큰 폭으로 향상돼 출시 됐다.
사전계약 7일 만에 4,000대를 돌파하는 등 시장으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권성운 기자(kwon.sw@foodnam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