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나바 AOC 종별 그랑프리 선수들의 모습이 담긴 2021년 나바 첫 대회 AOC 포스터. 사진=나바코리아 SNS 갈무리
[개근질닷컴] “절대 빼앗기지 않는 우리의 정신”
올해 나바코리아 첫 대회를 장식할 ASIA OPEN CHAMPIONSHIP(AOC) 참가 접수가 지난달 29일 조기 마감된 가운데 우리 고유의 정신을 강조한 대회 공식 포스터가 5일 공개됐다.
나바코리아는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우리 고유의 문화 그 속에서 우리 문화와 정신을 지키는 노력이 여느 때보다 필요한 시점”이라며 “이번 포스터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힘든 시기지만 가장 한국적인 것이 가장 세계적인 가치라는 컨셉 아래, 선수들의 도전을 더욱 빛나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대회 포스터를 디자인한 파비오나 작가는 “진짜는 타협하지 않는다”라며 “타협없이 나아가는 선수들의 정신처럼 우리 고유의 얼과 정신을 지켜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지난해 나바의 메인시리즈인 GP(GRAND PRIX) 파이널은 1차 참가 접수 오픈 이후 24시간 만에 450명의 참가자가 몰리면서 50시간 만에 전 종목 조기 마감된 바 있다.
한편, 2021 나바 AOC 대회는 5월 22일 서울 스위스 그랜드호텔 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된다.
종목은 보디빌딩·버뮤다모델(피지크)·비키니모델·남녀 클래식모델·남녀 스포츠모델·피규어로 나뉘어 치러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