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하남시보디빌딩협회
[개근질닷컴] 지난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개최가 취소됐던 하남시협회장배 보디빌딩 대회가 오는 6월 정상적으로 열린다.
하남시보디빌딩협회는 “’2021 제2회 Mr.&Ms. 하남시보디빌딩협회장배 보디빌딩&피트니스선발대회’가 6월 27일 하남시 제1실내체육관(하남국민체육센터2층)에서 개최된다”고 8일 전했다.
계측은 오전 8시, 개회식은 오후 1시부터 진행된다.
2019년도에 열린 제1회 하남시협회장배는 초대형 그랑프리 트로피와 약 350명(중복 포함)의 선수가 출전해 성황리에 치러진 바 있다.
애초 제2회 대회는 지난해에 열릴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라는 변수에 가로막혀 올해로 미뤄졌다.
정태영 사무국장은 “두번째 대회를 지난해에 더욱 성대하게 치르고 싶었지만 코로나19로 아쉽게 개최하지 못했다”라면서 “2년 만에 열리는 대회인 만큼 더욱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하남시협회가 주최, 주관하는 모든 대회는 올림피아 프로 대회처럼 그랑프리를 수상해도 재출전이 가능하다”면서 “대회 그랑프리 2연패, 3연패 연속 수상 시 상금 및 경품 지급으로 그 이상의 예우를 약속드린다”고 공언했다.
정 사무국장은 “2019년도 종별 그랑프리 선수들이 2관왕에 도전해 무대를 빛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대회 종목은 보디빌딩(일반부, 학생부, 마스터즈)·클래식보디빌딩·남녀 피지크·남녀 스포츠모델·비키니피트니스로 나뉘어 치러진다.
계측 시 출전 선수 전원에게 기념 메달이 수여된다. 종별 체급 1위부터 3위까지는 트로피가 지급될 예정이다.
각 종목 그랑프리의 영광은 체급에 관계없이 최고 득점자에게 주어지며, 초대형 사이즈 140cm 크기의 트로피가 수여된다.
대회 관련 참가 자격과 신청 방법은 경기도보디빌딩협회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bbf) 혹은 개근질닷컴 대회정보(http://ggjil.com/detail.php?number=27087&thread=28r01)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