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푸드나무
[개근질닷컴] 보디빌딩&피트니스 전문 스토어 개근질마트가 신제품 컷팅샷을 출시했다.
개근질마트는 물에 타서 가볍게 마실 수 있는 ‘라이프포스 컷팅샷’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라이프포스 컷팅샷’은 운동이나 식단 관리 중 수분 섭취를 위해 마시기 좋은 제품으로 스틱 1포를 물 500ml에 넣고 가볍게 흔든 후 섭취가 가능하다.
‘컷팅샷’에는 녹차 추출물, 치커리 추출물, L-카르니틴은 물론 27종의 과채혼합분말과 피쉬콜라겐, 19종 혼합 유산균 등이 함유돼 있다.
제품 100g 당 식이섬유를 62g 섭취할 수 있어 바쁜 일상이나 불균형한 식단으로 식이섬유가 부족한 사람들도 1일 2회 섭취로 간편하게 영양소 보충이 가능하다.
개근질마트 제품 개발자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라이프포스 컷팅샷’은 영양소는 물론 편리성까지 고려해 EAST CUT 형식의 개별 스틱 포장으로 제작했다”라며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제품을 섭취할 수 있도록 HACCP 인증, ISO 인증, 세스코 멤버스 인증을 받은 믿을 수 있는 제조 시설에서 생산된다”라고 전했다.
신제품 ‘라이프포스 컷팅샷’은 개근질마트 홈페이지 및 앱에서 구매하면 된다.
한편, 개근질마트의 새로운 브랜드 ‘라이프포스’는 현대인의 건강한 몸을 지향하는 신규 브랜드로 ‘컷팅샷’을 필두로 추후 다양한 보조제 및 이너뷰티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