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위로위로 홈

나의 운동 파트너! 워밍업 돕는 크림 화제

등록일 2021.05.10 10:00 youtube instagram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공유하기


사진=웨이브컴퍼니

 

[개근질닷컴] 기능성 퍼포먼스 웨어를 생산하는 웨이브컴퍼니의 ‘액티비티 부스팅 퍼포먼스 워밍업 크림(이하 워밍업 스포츠 크림)’이 운동선수들과 운동 애호가들 사이에서 화제다.

워밍업 스포츠 크림은 운동 역량을 끌어올리고, 운동의 효율성을 더 높이기 위해 만들어졌다.

 

그런 가운데 웨이브컴퍼니가 올 3월 출시한 워밍업 스포츠 크림은 피부 자극은 줄이고, 퍼포먼스 증진 효과는 높인 스포츠 크림이다.

웨이브 컴퍼니 측은 “웨이브웨어를 착용하기 전이나, 스포츠 테이핑 전 사용하면 피부 손상을 막아주면서 워밍업 효과를 보여준다”라며 “운동 뒤 잦은 샤워 및 땀으로 발생할 수 있는 피부 자극을 막으며, 마데카소사이드 원료를 바탕으로 만들어져 피부 장벽 강화에도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전문 스포츠 선수들의 반응도 좋다. BMX 사이클 국가대표 윤준수는 “운동 뒤 웨이브웨어 액티비티 스포츠 크림을 발랐는데, 자극적이거나 화끈거리지 않고 부드럽게 발리면서 향기도 좋았다”고 전했다.

한국 높이뛰기의 신성(新星) 서종휘(한국체육대학교)는 “크림을 워밍업 조깅 전, 마무리 조깅 전 사용했다. 마사지하기도 쉬워서 마사지와 병행하면서 발라줬는데 부드럽게 몸이 풀리는 느낌을 받았다”며 “활동 뒤에도 마무리 스트레칭을 해주며 리커버리 방식으로 발라줬는데, 괜찮은 느낌을 받았다”고 밝혔다.


국내 선수들뿐만이 아니다. 미국 봅슬레이 청소년 국가대표 로렌 브쇼조브스키는 발랐을 때 온도가 너무 뜨겁지 않아서 새롭다”며 “처음엔 일반 로션과 다르지 않다고 생각했지만, 스포츠 크림을 바른 뒤 기능성 퍼포먼스 의류인 웨이브웨어를 착용하는 것이 더 수월해졌다”고 말했다.

워밍업 스포츠 크림은 병풀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병풀(호랑이풀)은 한반도 남부에서 자라나는 여러해살이풀로, 항염·항균·재생·상처 회복 등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워밍업 스포츠 크림은 적절한 온열로 워밍업을 돕고, 끈적임 없이 산뜻한 보습 효과를 보인다.

 

혈액 순환을 촉진해 피부 탄력을 증진·노화 방지 효능이 있으면서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고, 기미 및 색소 침착을 완화한다. 이를 통해 피부 진정 및 각질·윤기·유수분 밸런스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소염·진정 작용으로 염증을 억제해 상처 치유에도 효과가 있다.
 

웨이브컴퍼니 조나연 대표는 “워밍업 크림이 운동을 좋아하는 이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웨이브컴퍼니는 다양한 종목의 선수들에게 후원을 이어가며 루키의 마음으로 함께 성장하기 위해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원익 (one.2@foodnamoo.com) 기자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21-05-10 10:00:09 
김원익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더보기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보디빌딩 연예 스포츠 건강

GGJ 유튜브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핫피플 더보기

커뮤니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