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위로위로 홈

안성시장배 보디빌딩대회 8월 29일 개최

등록일 2021.06.11 14:50 youtube instagram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공유하기


▲ 사진=개근질닷컴 DB

 

[개근질닷컴] 올해 세번째 경기도권 엘리트 보디빌딩대회가 오는 8월 막을 올린다.

 

경기도보디빌딩협회는 “‘2021 제7회 안성시장배 Mr. 안성 및 피트니스 선발대회’가 8월 29일 안성시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지난달 30일 ‘2021 제18회 고양시장배 보디빌딩&피트니스대회’와 이달 6일 ‘2021 제28회 대학&제22회 고교&제14회 미즈피트니스대회’ 이후 개최되는 올해 세번째 경기도권 엘리트 보디빌딩대회다.

 

이날 계측은 오전 9시, 개회식 및 본선은 오후 13시부터 진행된다.

 

참가자격은 신청 마감일(8.28) 기준 징계처벌을 받지 않고, 올해 타 시군 그랑프리를 받은 선수는 참가가 불가하다.

 

단, 그랑프리를 받았더라도 종목 변경 출전은 허용된다.

 

이날 대회 종목은 보디빌딩(일반부·학생부·마스터즈), 남자 피지크, 남녀 스포츠모델, 남녀 청바지 핏 모델, 비키니, 여자 레깅스 핏 모델로 나뉘어 치러진다.

 

보디빌딩 학생부와 마스터즈를 제외한 종별 최고 득점자에게는 각각 그랑프리 대상이 수여되며, 상금 30만원과 바디프로필 촬영권 등이 지급될 예정이다.

 

안성시보디빌딩협회 관계자는 “참가자 전원에게 안성최고급유기 메달이 증정된다”며 “아울러 선수를 가장 많이 참가시킨 단체에게도 안성맞춤 트로피를 수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대회 당일 칼라크림, 프로탄, 핫스터프, 유색오일 등의 사용이 금지된다. 적발 시 대회 출전이 불가하다.

 

1차 접수는 다음달 20일까지다. 전종목 인원 충족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보디빌딩협회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권성운 (kwon.sw@foodnamoo.com) 기자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21-06-11 14:50:29 
권성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더보기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보디빌딩 연예 스포츠 건강

GGJ 유튜브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핫피플 더보기

커뮤니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