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개근질마트
[개근질닷컴] 보디빌딩&피트니스 전문 스토어 개근질마트가 신제품 복합 단백질 보충제 ‘라이거 프로틴 맥스’와 벌크업 보충제 ‘베어스 메가 게이너’를 새롭게 출시했다.
기존 개근질마트에서 인기리에 판매 중인 ‘프로틴어스’ 보충제의 새로운 라인업으로 나온 이번 신제품 2종은 본인의 체형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먼저 복합 단백질 보충제인 ‘라이거 프로틴 맥스’는 WPH, MPI, WPC, WPI 등 4가지의 단백질을 한 번에 담아 1회 분량 기준 단백질 27g 섭취가 가능하며 아미노산, L글루타민, 유산균 등이 함유되어 있어 고강도 트레이닝 후 섭취하기에 적절하다.
프로틴 맥스에 포함된 단백질 함량은 약 달걀 2.5개의 분량으로 물 혹은 우유 200ml와 섞어 섭취가 가능하며 코코아 분말을 사용해 풍미가 깊은 초코맛을 느낄 수 있다.
‘베어스 메가 게이너’는 탄수화물과 단백질로 칼로리를 채운 제품으로 1회 섭취 기준 44g의 단백질과 46g의 탄수화물을 섭취할 수 있다.
올리고파우더, 볶은 귀리분말을 이용해 탄수화물을 채웠으며 WPI, WPC, MPI 등의 단백질이 함께 함유되어 있어 벌크업 혹은 체중 증가를 목표로 할 때 활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또한 L글루타민, BCAA, 아미노산까지 함유되어 있어 고강도 훈련 시, 또는 많은 칼로리 소모 후 섭취하기 용이하다.
두 제품 모두 전용 스푼이 포함된 용기 타입으로 보관이 용이하며 현재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쉐이커 증정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개근질마트 상품 담당자는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라이언 포대유청’, ‘라이언 아이솔레이트’에 이어 새로운 보충제 제품들을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신제품 출시에 맞춰 쉐이커 증정 이벤트 또한 함께 진행 중이니 많은 분들이 꼭 혜택을 받으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해당 제품은 개근질마트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간편하게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