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푸드나무 제공
[개근질닷컴]
○ 랭킹닭컴, 아동 건강 고려한 간식으로 구성된 간식키트 4천개 전달
○ 코로나19로 건강할 권리를 위협받는 아이들 위해 대승적인 지원
닭가슴살 플랫폼 랭킹닭컴을 운영하는 ㈜푸드나무가 굿네이버스 서울본부와 함께 지난 6월 30일 건강한 간식 8종을 담은 키트 ‘고고박스’ 4천 개를 지역사회에 전달했다.
푸드나무 측이 전달한 고고박스는 서울혜화초등학교를 비롯해 서울권 초등학교와 지역사회 관계기관 약 10여 곳에 전달됐다.
지난 6월 굿네이버스와 사회공헌업무협약을 맺은 푸드나무는 이번 고고박스 전달을 시작으로 코로나19로 인해 건강권에 위협을 받는 국내 저소득가정, 취약계층 등을 포함한 아동을 지원에 힘을 모을 예정이다.
김영문 푸드나무 대표이사는 “아이들의 성장 과정에서 닭가슴살을 비롯한 건강한 음식을 섭취하는 것은 필수다”라며 “푸드나무의 ‘모두에게 건강한 음식을’이라는 경영방침을 기반으로 앞으로 굿네이버스와 함께 지역사회를 위한 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전했다.
고고박스를 전달받은 서울 혜화초등학교의 한경자 교장은 “건강할 권리는 아이들 모두가 가진 가장 기본적인 권리”라며 “이렇게 모든 아동을 대상으로 가정에서 안전하게 먹을 수 있는 간식을 키트를 지원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고고박스 전달을 진행한 푸드나무는 자사 플랫폼 랭킹닭컴에서 닭가슴살을 포함한 다양한 간편 건강식품을 개발,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