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공주시보디빌딩협회
[개근질닷컴] 내달 11일 ‘제4회 Mr.백제무령왕 보디빌딩&피트니스 선발대회’가 개최된다.
충남 공주시보디빌딩협회는 “제4회 Mr.백제무령왕 보디빌딩&피트니스 선발대회를 12월 11일 공주유스호스텔 대강당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대회는 오후 1시 개회식을 시작으로 본 경기 및 결선이 치러진다. 경기는 ▲ 남자 학생부 (2체급) ▲ 남자 마스터즈 보디빌딩(2체급) ▲ 남자 피지크(1체급) ▲ 비키니 피트니스(1체급) ▲ 남자 일반부 보디빌딩(4체급)으로 나뉘어 진행한다.
전 종별 각 체급 1위~3위에게 트로피를, 전 종별 각 체급 1위~6위에게는 메달과 상장을 수여한다. 특히 2021년도 Mr.백제무령왕 선발대회 대상에게는 상금 200만원이 주어진다. Mr.백제무령왕 선발대회 대상은 체급에 관계없이 남자 일반부 보디빌딩 최고 득점자에게 수여한다.
정현호 충남 공주시보디빌딩협회장은 “대회에 참가하는 모든 인원은 경기장 입장 시 체온 측정을 실시한다”라며 “고열, 기침, 인후통 등 신규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의심자거나 최근 14일내 해외 방문자는 경기장 내 출입을 통제하고, 코로나19로 인한 출전 불가 선수는 참가신청비 환불 가능하다”라고 밝혔다.
이어 정 회장은 “선수는 입장 후, 경기 중에도 필수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며, “위드코로나 일상회복에 활력을 주는 대회로서, 많은 관심과 참여로 코로나로 지친 일상에 밝은 희망을 주는 행사가 되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이번 대회는 충청남도보디빌딩협회와 공동으로 주관하고 공주시가 주최, 공주시체육회가 후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