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근질닷컴] 신수연이 ‘2023 미스터&미즈 서울’에서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사진=개근질닷컴, 신수연 선수
지난 13일(토), 서울 광운대 동해문화예술관에서 제42회 미스터서울 & 제28회 미즈서울 선발대회 및 협회장배대회 겸 제104회 전국체육대회 서울시 예선전 및 2023년 Mr. & Ms. Korea 서울시 예선전(이하 미스터 서울)이 개최됐다. 서울시보디빌딩협회가 주최하는 이번 대회는 총 9종목 31경기를 펼쳐 승자를 가렸다.
그중 미즈서울을 뽑는 대상전은 모든 종목 체급전이 종료된 이후 진행됐다.
▲사진=개근질닷컴, 왼쪽부터 신수연, 안지영
미즈서울 대상전에서는 여자 보디피트니스 각 체급 우승자인 신수연(저스트짐)과 안지영(팀코치아카데미)이 자웅을 겨뤘다. 뛰어난 경기를 펼친 결과, 수준 높은 밸런스와 근질을 선보인 신수연이 미즈서울의 영광을 안았다. 신수연은 대상전에서 우승하면서 이날 대회 3관왕을 달성했다.
▲사진=개근질닷컴, 신수연 선수
우승 직후 그는 “이번 출전까지 더하면 벌써 6회 출전이다. 오랫동안 도전했는데, 우승한 것이 아직 실감나지 않는다”면서 ”부족한 몸이지만 큰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끝으로 “취미로 운동하는 평범한 주부였는데 이진원 선수님이 시합까지 잘 이끌어 주셨다”면서 “시합 독려해준 류재현 관장님, 서포트해주신 천희자 선생님을 비롯해 저스트짐 식구들에게 모두 감사하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