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근질닷컴] 강경규가 2023 WNGP 파이널 기자 회견에서 홍대 길거리 포징 쇼를 벌인 이유를 밝혔다.
▲사진=개근질닷컴, 강경규 선수
29일(토), 경기 장안대학교 대공연장에서 2023 WNGP 파이널 대회가 개최됐다. 파이널 대회는 이날 행사의 3부 순서로 당일 저녁부터 익일 새벽까지 치러진다.
▲사진=개근질닷컴
이날 행사의 백미인 프로전에 앞서 각 선수의 각오를 듣는 기자 회견이 진행됐다. 기자 회견에는 마왕 마선호와 석현 WNGP 총대회장이 MC로 나서서 깔끔한 진행으로 눈길을 끌었다.
강경규에게는 두 번째 순서로 질문이 이어졌다. 홍대 거리에서 포징 퍼포먼스를 벌이는 선수로 유명한 강경규에게 퍼포먼스 배경을 묻는 말에 “피트니스 업계가 대중들에게 좀 더 알려졌으면 하는 바람으로 홍대에서 포징 쇼를 했다”고 전했다.
▲사진=개근질닷컴, 배진수 선수
뒤이어 이번 대회 4종목을 출전한 배진수에겐 질문이 이어졌다. 4개 종목에서 다 우승할 거라는 자신감이냐고 묻는 말에 그는 “그건 아니다. 가장 자신 있는 종목은 피지크다. 그렇지만 모든 종목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경기에 대한 각오를 밝혔다.
한편, 이번 대회의 프로전은 총 8종목 ▲클래식피지크 ▲클래식보디빌딩 ▲보디빌딩 ▲머슬모델 ▲피지크 ▲여자 스포츠모델 ▲남자 스포츠모델 ▲비키니로 나눠 진행된다. 프로전에서 우승한 선수는 WNGP 프로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WNGP 프로카드를 얻을 수 있는 파이널 프로전은 상, 하반기로 나눠 1년에 두 번 치러진다. 이번 대회서 새롭게 탄생할 WNGP 프로 8인의 주인공은 누가 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