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근질닷컴] 임명하가 보디빌딩 프로전에서 군계일학의 모습으로 타이틀 방어에 성공했다.
▲사진=개근질닷컴, 왼쪽부터 장문혁, 임명하, 김상우
30일(일), 경기 장안대학교 대공연장에서 2023 MUSA 파이널 대회가 개최됐다.
MUSA가 주최하는 이번 대회는 총 9종목 ▲클래식피지크 ▲클래식보디빌딩 ▲보디빌딩 ▲머슬모델 ▲피지크 ▲여자 스포츠모델 ▲남자 스포츠모델 ▲비키니 ▲피규어로 나눠 경기가 치러진다.
이번 파이널 대회의 모든 경기는 프로전으로 진행된다. 그중 보디빌딩 프로전은 세 번째 순서로 진행됐다.
▲사진=개근질닷컴, 왼쪽부터 장문혁, 임명하
프로전에서 임명하는 군계일학의 모습을 보였다. 작년 프로전 우승자이기도 한 임명하는 이번 타이틀 방어전에 절정의 기량으로 나타나 타이틀 방어 각오를 표출했다.
▲사진=개근질닷컴, 임명하 선수(가운데)
이날 임명하는 전체적인 근매스와 근질이 돋보였다. 특히 대퇴사두근의 볼륨은 확실한 비교우위를 보였다. 그에 훌륭한 근질까지 더해 독보적인 경기력으로 경기 초반부터 우승을 확정했다.
▲사진=개근질닷컴, 임명하 선수(가운데)
우승 직후 임명하는 “일단 처음으로 대회에서 연패를 했다. 좋은 몸으로 무사는 항상 참여하는 대회이기 때문에 기회가 된다면 잘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선수로서 계속 발전하는 모습 보여주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2023 MUSA 파이널 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운동의모든것’은 오는 8월 5(토)에서 6일(일) 경기 신한대학교 벧엘관에서 2023 WNGP/MUSA 의정부 대회를 이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