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근질닷컴] 강진혁이 보디빌딩 프로전에서 우승하며 대회 2관왕을 달성했다.
▲사진=개근질닷컴, 강진혁 선수
3일(일),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2023 NPCA 파이널 대회가 개최됐다.
PCA 코리아가 주최하는 이번 대회는 총 7개 종목 ▲보디빌딩 ▲클래식피지크 ▲피지크 ▲머슬모델 ▲남자 스포츠모델 ▲여자 스포츠모델 ▲비키니로 나눠 경기가 진행된다.
프로전은 대회 3부 순서로 진행됐으며, 그중 보디빌딩 프로전은 다섯 번째로 치러졌다.
보디빌딩 프로전에는 기존 프로 선수 3명 ▲강진혁 ▲오석환 ▲김태영과 당일 체급 우승자 정성욱까지 총 4명이 무대에 올랐다.
▲사진=개근질닷컴, 왼쪽부터 김태영, 강진혁
선수들은 저마다의 육체미를 뽐냈다. 경기는 강진혁과 김태영의 양자대결이었다. 강진혁은 고른 상하체 근발달로 완성도 높은 X 테이퍼를 뽐냈으며, 김태영은 강력한 후면 근육을 자랑했다. 접전 끝에 우승의 몫은 강진혁에게 돌아갔다. 강진혁은 클래식피지크와 보디빌딩 프로전에서 우승을 차지해 대회 2관왕을 달성했다.
▲사진=개근질닷컴, 강진혁 선수
우승 직후 강진혁은 “보디빌딩 프로전은 작년에 성적이 저조해서 부담이 됐는데 우승해서 기쁘다. 클래식피지크보다 상금이 더 커서 그런지 좀더 기쁜 것 같다”면서 “받은 상금은 주변에 잘 베풀겠다”고 우승 소감을 밝혔다.
한편, 2023 NPCA 파이널 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PCA코리아는 오는 9월 9일(토)과 10일(일) PCA/NPCA 인천 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