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근질닷컴] 명민정이 발군의 기량을 선보이며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사진=개근질닷컴, 명민정 선수
지난 23일(토), 서울 스위스그랜드호텔에서 2023 나바 그랜드 프릭스 파이널’(이하 나바GP) 대회가 개최됐다.
나바 코리아가 주최하는 이번 대회는 9월 23일(토)부터 24일(일)까지 양일간 진행하며 약 480명의 참가자가 격전을 치른다.
프로전은 대회 이틀 차 저녁에 치러졌으며, 모든 종목의 아마추어전이 종료된 후 진행됐다.
비키니 종목은 프로전 네 번째 순서로 진행됐다. 이번 프로전에는 총 8명의 선수가 출전했다.
▲사진=개근질닷컴, 왼쪽부터 이보람, 명민정, 박다빈
비교 심사가 진행된 후 명민정이 무대 가운데를 차지했다. 명민정은 힙 볼륨과 적절한 다이어트 강도를 보이며 발군의 기량을 뽐냈다. 슈퍼톨 체급에서부터 좋은 모습을 보여준 이보람 역시 높은 수준의 비키니 라인을 선보였다.
▲사진=개근질닷컴, 명민정 선수
명민정은 마지막까지 가운데 자리를 내어주지 않으며 경기를 마무리했다. 그 결과 최종 승자로 명민정이 호명됐다.
▲사진=개근질닷컴, 명민정 선수
명민정은 우승 직후 “너무 감사하다. 지금 받은 상은 혼자서 받은 게 아니다. 주변에 도와준 분들 덕분에 받은 상이라 생각하고 앞으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우승 소감을 밝혔다.
한편, 2023 나바 GPF 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한 나바 코리아는 오는 10월 22일(일) 서울 스위스그랜드호텔에서 2023 나바 NFB를 개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