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근질닷컴] 11월 4일(토), 블랙스미스 택티컬이 주최하는 '블랙스미스 챌린지' 대회가 부산에 위치한 대한민국 육군 제53사단 제126보병여단에서 개최된다.
▲사진=블랙스미스 택티컬
이번 대회는 군, 경찰, 소방관은 물론 보디빌더나 운동을 좋아하는 일반인 등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종목은 총 14개로 나눠 치러진다. 남성 종목은 6개 종목 ▲보디빌딩 ▲클래식보디빌딩 ▲클래식피지크 ▲피지크 ▲스포츠모델 ▲맨즈진으로 진행되며, 여성 종목은 ▲피규어 ▲스포츠모델 ▲비키니 ▲모노키니 ▲스포츠웨어 ▲우먼즈진으로 6개 종목에서 대결이 펼쳐진다.
▲사진=블랙스미스 택티컬
히어로즈 부문에서는 ▲프로페셔널 퍼포먼스 ▲프리덤진 경기가 진행될 예정이다. 경기에는 현직 군인, 경찰, 소방관과 퇴직 후 2년 이내인 사람이 참가할 수 있다.
▲사진=블랙스미스 택티컬
심사위원단은 마선호를 중심으로 5인의 심사위원으로 꾸려질 계획이며, 각 종목 그랑프리 수상자에게는 메달과 트로피, 5.11 Tactical 협찬 제품이 부상으로 제공된다.
블랙스미스 택티컬 이도현 대표는 “국가에 헌신하는 분들과 보디빌딩 선수들의 고통을 조금이나마 이해하기 위한 영광스러운 대회이며, 영웅들의 명예를 기리는 의미있는 자리 될 것이다”고 대회 취지를 밝혔다.
한편, 2023 블랙스미스 챌린지 대회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블랙스미스 택티컬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