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근질닷컴] WNGP 파이널 최강의 육체미는 강민석이었다.
▲사진=개근질닷컴, 강민석
16일(토), 경기 장안대학교에서 2023 WNGP 화성 파이널 대회가 개최됐다. 파이널 프로전은 총 8개 종목 ▲클래식피지크 ▲클래식보디빌딩 ▲보디빌딩 ▲머슬모델 ▲피지크 ▲비키니 ▲여자 스포츠모델 ▲남자 스포츠모델에서 치러졌으며, 화성 체급전 직후 진행됐다.
▲사진=개근질닷컴
보디빌딩은 파이널 프로전 세 번째 순서로 치러졌다. 경기에는 기존 출전 자격이 있는 4명과 당일 체급 우승자 10명을 더해 총 14명의 선수가 출전했다.
▲사진=개근질닷컴, 왼쪽부터 양지훈, 박경수, 강민석, 김찬
경기는 기존 출전 자격이 있는 선수들이 강세를 보였다. 쿼터턴과 규정 포즈 심사 후에는 기존 출전자 4명 ▲김찬 ▲양지훈 ▲강민석 ▲박경수가 퍼스트콜에 호명됐다.
▲사진=개근질닷컴, 왼쪽부터 양지훈, 박경수
네 명 중 박경수와 강민석이 우승을 두고 한 번 더 맞붙었다. 이날 박경수는 전체적으로 강도 높은 근육을 선보였다. 특히 전면, 측면 가릴 것 없는 뛰어난 하체 강도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사진=개근질닷컴, 왼쪽부터 양지훈, 강민석, 박경수
이에 강민석은 뛰어난 밸런스를 보이며 박경수에 맞섰다. 강민석은 1번 포즈에서 넓은 상체 프레임과 고른 근발달로 완성한 체형미를 자랑했다.
▲사진=개근질닷컴, 강민석(가운데)
접전 끝에 강민석이 승리의 미소를 지었다. 강민석과 2위를 기록한 박경수에게는 WNGP 프로카드가 지급됐다.
▲사진=개근질닷컴, 강민석
우승 직후 강민석은 “정말 상상도 못했는데 우승하여 프로카드 받을수 있게 돼서 너무 영광이다”면서 “좋은 자리 만들어주신 대회 관계자들에게 감사하다”고 우승 소감을 전했다.
한편, 2023 WNGP 화성 파이널 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운동의모든것’은 다음날인 12월 17일(일) 경기 장안대학교에서 2023 MUSA 화성 파이널 대회를 이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