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근질닷컴] 최사라가 올림피아 대열에 합류했다.
▲사진=IFBB 대만 프로쇼 공식 라이브 영상 캡쳐
지난 6일(토), 대만 가오슝에서 ‘2024 IFBB PRO LEAGUE TAIWAN PRO’ 대회(이하 2024 대만 프로 쇼)가 열렸다.
대만 프로쇼는 IFBB 프로 리그가 주최하는 대회로, 각 종목 우승자에게는 꿈의 무대라 불리는 미스터 올림피아의 출전 자격이 주어진다.
▲사진=NPC 온라인
이번 대만 프로쇼에서는 비키니 경기가 치러졌으며, 대만 NPC 리저널 대회 직후 진행됐다. 무대에는 5개국 6명의 선수가 올랐다. 대한민국에서는 최사라가 출전했다.
▲사진=▲사진=IFBB 대만 프로쇼 공식 라이브 영상 캡쳐, 왼쪽부터 Yume Kurokawa, 최사라, Charlotte Ellis
최사라는 압도적인 경기력으로 무대를 전개했다. 높은 수준의 컨디셔닝과 볼륨감을 내비치며 무대 중앙을 차지했으며, 파이널 비교심사에서는 영국의 샬롯 앨리스를 상대로 후면 포즈와 워킹에서 우위를 선점했다. 절정의 기량을 선보인 최사라는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사진=IFBB 대만 프로쇼 공식 라이브 영상 캡쳐
우승 직후 인터뷰에서 최사라는 “2년 동안 올림피아를 못가서 굉장히 힘들었다"면서 "이번 대회에서 한을 풀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하다”고 말했다. 이어 “대만에 네 번째 오는 건데 올 때마다 좋은 추억을 얻고 가서 행복하다”며 우승 소감을 밝혔다.
한편, IFBB PRO KOREA는 오는 4월 28일(일) ‘2024 AGP 프로 멘즈 피지크’를 시작으로 올해 4개의 IFBB 프로쇼를 개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