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푸드나무의 김영문 대표가 ‘DMC 공로상 기업부문’을 수상했다. 사진=푸드나무
[개근질닷컴]
닭가슴살 전문 스토어 랭킹닭컴을 운영 중인 ㈜푸드나무의 김영문 대표가 지난 12월 12일 ‘2018 DMC DAY’에서 DMC 공로상 기업부문을 수상했다.
서울산업진흥원 2층 콘텐츠홀에서 SBA, DMC코넷이 공동으로 개최, 진행된 이번 ‘2018년 DMC DAY’에서는 푸드나무를 비롯한 다양한 기업인들이 참여한 가운데 서울 클러스터 어워드 시상 및 DMC 공로상 시상이 진행됐다.
김영문 대표는 56개 브랜드 닭가슴살 제품 및 건강식품을 망라한 전문 플랫폼을 운영하며 평균 100% 이상 성장률 달성, 2018년 10월 코스닥에 상장한 주요 성과를 냈다. 이 성과를 인정받아 DMC클러스터 발전을 위해 기여한 공로가 큰 기업에게 주어지는 ‘DMC 공로상 기업부문’을 수상했다.
표창을 수상한 김영문 대표는 “DMC에 입주한 이후 좋은 일들이 많이 생겼는데 지난해 서울 클러스터 어워드 대상에 이어 올해에는 공로상까지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끊임없는 성장을 이루는 푸드나무를 만들어가겠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김영문 대표가 운영하는 푸드나무는 2013년 설립된 회사로 국내 최초 닭가슴살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과 보디빌딩&피트니스 전문 미디어 개근질닷컴, 닭가슴살 브랜드 ‘맛있닭’, ‘러브잇’ 등을 운영 중인 FOOD와 다양한 컨텐츠 플랫폼이 결합된 푸드테크 기업이다.
김영문 대표는 푸드나무의 비약적인 성장률 달성을 이끌며 지난해 ‘2017 서울 클러스터 어워드 대상’에 이어 올해에는 ‘DMC 공로상 기업부문’을 수상했다.
김원익 기자(one.2@foodnam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