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위로위로 홈

국민체육진흥공단, 에콜리안 거창골프장 자선골프행사 개최

등록일 2018.11.13 15:10 youtube instagram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공유하기
▲ 국민체육진흥공단이 자선 골프행사를 개최했다. 사진=국민체육진흥공단

[개근질닷컴]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재기)이 운영하는 에콜리안 거창골프장이 11월 12일 자선 골프행사를 개최했다.

지역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열린 이번 행사는 거창군 청소년 대상 장학금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조재기 이사장, 이광옥 거창 부군수, 이재운 거창군의원, 문영구 거창군 가조면장 등 관내 관계자와 골프장 우수고객 등이 참석했다.

이날 총 21개 팀이 참가했으며 참가자들은 무료 라운딩 대신 자발적으로 성금을 전달했다. 기부금은 재단법인 거창군 장학회에 전달돼 지역 청소년의 장학금으로 쓰일 예정이다.

조재기 이사장은 “거창군 청소년들의 장학금 마련을 위한 뜻깊은 자선행사가 에콜리안 거창 골프장을 찾아주신 고객분들 도움으로 뜻깊게 치러졌다”며 “앞으로도 에콜리안 거창골프장이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모색해나가겠다”고 밝혔다.

‘에콜리안 거창’은 공단이 골프 대중화를 위해 2016년 9월 개장했다. 현재까지 약 10만명이 방문하는 대구, 영남권의 대표적인 대중골프장으로 자리 잡았다.

특히 저농약 코스관리와 함께 유도식 전동카를 이용한 노캐디 제도를 도입해 친환경적인 운영시스템을 도입하는 한편, 지역 청소년 230명을 대상으로 골프 꿈나무 육성을 위한 골프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

한편 공단은 에콜리안 거창 이외에 골프대중화를 위해 저렴한 비용으로 라운딩이 가능한 친환경 골프장을 강원 정선, 광주 광산, 전남 영광, 충북 제천을 포함한 총 5곳에서 운영 하고 있다.

김원익 기자(one.2@foodnamoo.com)
 
개근질닷컴 (one.2@foodnamoo.com) 기자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18-11-13 15:10:00 
개근질닷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더보기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보디빌딩 연예 스포츠 건강

GGJ 유튜브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핫피플 더보기

커뮤니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