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근질닷컴] 지난 26일, 광명시에서는 제11회 광명시장배 보디빌딩&피트니스 대회가 펼쳐졌다.
경기가 진행되는 광명시민체육관 오픈아트홀에서는 학생부부터 마스터즈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선수들이 모여 만반의 준비를 갖춘 후 경기에 임했다.
▲ 지난 26일 야외무대에서 진행된 제11회 광명시장배 보디빌딩&피트니스 대회. 사진 = 이일영PD
이번 대회는 학생부, 장년부, 마스터즈, 여자 비키니, 여자 피지크, 여자 스포츠모델, 남자 피지크, 남자 스포츠모델, 남자 일반부 등 9개 부문으로 나누어져 진행됐다.
각 부문별 체급 1위를 비롯해 여자 비키니 그랑프리, 여자 피지크 그랑프리, 여자 스포츠모델 그랑프리, 남자 피지크 그랑프리, 남자 스포츠모델 그랑프리 등 5개의 그랑프리를 비롯해 영예의 Mr. 광명 대상, 그리고 근육상, 포즈상 등의 수상도 이어졌다.
▲ 광명 대회 영광의 얼굴들. 사진 = 이일영PD
먼저 여자 비키니 그랑프리는 조다연 선수의 차지였다. 여자 비키니 +166cm 급에 참여했던 조다연 선수는 같은 체급 선수들은 물론 여자 비키니 다른 체급의 쟁쟁한 선수들을 제치고 그랑프리를 차지했다.
여자 피지크에서는 정혜원 선수가 그랑프리를 차지했다. 참가번호 59번의 정혜원 선수는 피지크 그랑프리답게 뛰어난 근육 데피니션을 선보이며 당당하게 여자 피지크 그랑프리를 차지했다.
이어서 여자 스포츠모델 그랑프리는 이야류 선수가 차지했다. 남자 피지크 그랑프리는 +178cm 급에 참가했던 배성일 선수가, 남자 스포츠모델 그랑프리는 -174cm 급에 참여했던 채종선 선수가 차지했다.
▲ 광명대회 Mr.광명 대상을 차지한 정현봉 선수. 사진 = 이일영PD
근육상은 남자 일반부 -85kg 부문에 참여했던 박세진 선수가 차지했다. 박세진 선수는 체급 1위와 더불어 근육상을 차지하며 영광을 누렸다. 포즈상은 참가번호 91번 김태훈 선수가 차지했다. 남자 일반부 -65kg 급에서 1위를 차지했던 김태훈 선수는 화려한 포즈를 선보이며 포즈상을 얻어냈다.
영광의 Mr.광명 대상은 남자 일반부 -80kg에 차지하며 체급 1위를 차지했던 정현봉 선수에게 돌아갔다. 정현봉 선수는 본인의 SNS에 "2년 전 광명시장배 대회 출전 당시 근육상(종합 준우승)을 차지했다. 다음에 광명 무대에 오르게 되면 그땐 반드시 그랑프리(종합 우승)이 되자고 다짐했는데 그 목표를 이루게 되었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김대수 기자(ds.kim@foodnam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