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GS리테일 제공
[개근질닷컴] 인기 아이돌 그룹 엑소의 리얼 피규어(이하 엑소 피규어)가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에서 총 5만개 한정 수량으로 독점 판매된다.
이번에 판매되는 엑소 피규어는 제작 과정에도 심혈을 기울인 끝에 높은 퀄리티로 구현됐다. 실제 멤버들이 직접 3D 스캔에 참여했고, 특허 기술인 디지털 AD(Automatic Drawing) 기법으로 제작되어 피규어의 디테일한 표정까지 실물과 가깝게 만들어졌다.
엑소 피규어는 전국 GS25에서 8월 20일 낮 12시부터 선착순으로 예약 판매하며 재고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상품은 예약 판매 시 고객이 직접 입력한 주소로 10월 셋째 주에 택배로 배송된다.
상품은 10종류로 디오, 레이, 백현, 세훈, 수호, 시우민, 찬열, 첸, 카이 총 9명 멤버의 피규어가 각각 5000개 한정으로 9만9000원에 판매되며, 모든 멤버로 구성된 엑소 리얼 피규어 풀세트는 500개 한정 수량으로 예약 판매 가격은 80만원이다. 상품 구성은 약 22cm의 실사 피규어와 베이스, 뱃지 등으로 엑소 엠블럼이 디자인된 고급 케이스에 담기며, 포토 카드와 브로마이드까지 포함됐다. 해당 상품은 KT와 LG U+ 이동 통신사 멤버십 고객들에게 10% 할인이 가능하다.
한동석 GS25 마케팅팀 과장은 “최근 성황리에 종료된 GS25 뮤직 앤 비어 페스티벌에 이어 이번 엑소 피규어 독점 판매로 GS25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역동적이고 재미있는 프로모션과 차별화된 제휴 상품을 지속 발굴해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김대수 기자(ds.kim@foodnam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