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올가홀푸드 제공
[개근질닷컴] 올가홀푸드가 우리 몸을 가볍고 건강하게 관리하도록 물을 따로 넣지 않고 국내산 채소와 과일을 그대로 착즙해 만든 ‘풀비타 리셋 클렌즈’를 출시했다고 지난 8일 밝혔다.
올가가 이번에 출시한 클렌즈 주스 신제품은 '리셋 클렌즈 그린’, ‘리셋 클렌즈 옐로우’, ‘리셋 클렌즈 오렌지’, ‘리셋 클렌즈 레드’ 등 4종이다. 클렌즈 주스는 과일 또는 채소를 그대로 눌러 짜내 만드는 제품으로 건강과 다이어트, 영양의 균형을 중요하게 여기는 웰빙족에게 인기 있는 음료의 한 종류다.
‘풀비타 리셋 클렌즈’는 청정지역 제주산 케일, 파프리카, 감귤, 비트 등 국내산 과일과 채소를 사용하고 당이나 색소 등의 첨가물을 넣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과채 살균에 가장 적합한 72~75℃의 적정 온도에서 약 15초간 살균하여 과채의 영양소와 맛, 향의 변화를 최소화했다.
올가는 일 4회(아침, 점심, 오후, 저녁) 섭취하는 ‘1-Day Course’와 일 4회씩 5일 동안 마시는 ‘5-Days Course’ 두 가지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올가홀푸드 H&B(Health&Beauty)팀 송정익 팀장은 “‘풀비타 리셋 클렌즈’는 친환경적이고 건강한 원료로 만든 클렌즈 주스”라며 “1-Day Course는 클렌즈를 처음 접하거나 회식이나 과식 이후 몸을 가볍게 비우고 싶은 사람에게, 5-Days Course는 자극적인 식습관에서 벗어나 체질 개선을 원하거나, 체중 관리를 위한 식이요법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추천한다”고 밝혔다.
‘풀비타 리셋 클렌즈’는 올가 전국 직영 매장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SIS 매장(Shop in Shop), 올가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김대수 기자(ds.kim@foodnamoo.com)